### 기업 소개
* 의뢰 기업은 기업을 대상으로 PR 컨설팅과 브랜드 Risk 관리 방안을 제안하는 회사임
* 온라인 브랜드 저널리즘 구축 및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언택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
### 문제 소개
* 거대 자연어 처리 모델을 활용한 ESG 지표로 분류 및 감정 분석 알고리즘의 성능 향상
* 추가로, 수집되는 채널(뉴스, SNS, 블로그, ...)에 따른 ESG 지표와의 연관성 파악
### 목표
* LLM 기반 ESG 지표 분류 모델 개발 (기존 알고리즘 대비 성능 향상)
* 브랜드별 수집 채널의 중요도 측정 방법 연구
![](/icim/file/b820cdb57d0c4087960ea2e6606bcb67.png)